경기도행정도서관:소장자료 상세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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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기호 350.18 한52ㄷ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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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저자 한상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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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명저자사항 대한민국 공무원 민원 응대 설명서: 민원 해결의 핵심은 신속성이다: 일 잘하는 공무원의 슬기로운 현장 경험/ 한상필 지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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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행사항 서울: 생각비행, 20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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형태사항 255p.: 삽화, 도표; 20c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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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격 \15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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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SBN 97911895768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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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통제주제명 대한민국 공무원 민원응대 설명서 민원해결 민원행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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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자 전거 한상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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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등록번호 청구기호 소장도서관 위치정보 상태 예약
1 A00000077679 BB 350.18 한52ㄷ 행정도서관 도서정보 출력출력 대출불가(대출중)
(반납예정:2022-02-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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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공 : 다음이미지

다음책소개표
대한민국 공무원 민원 응대 설명서
다음도서이미지 저자 한상필
출판사 생각비행
정가 15,000
판매가 13,500
책소개 아무나 알려줄 수 없는 ‘실전 민원 응대법’ 지난 1월 주·정차 단속 관련 업무를 담당하던 30대 공무원이 한강에 투신했다. 그는 평소 가족에게 민원 때문에 힘들다는 말을 자주 했다고 한다. 중앙정부와 지방자치단체가 폭언과 폭력을 행사하는 악성 민원인으로부터 공무원과 시민을 보호하기 위해 각종 대책을 마련하고 있지만 역부족이다. 행정안전부는 2019년 민원인이 공무원에게 위해(危害)를 가한 사례가 3만 8000여 건으로 전년보다 10퍼센트 이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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